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 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교환 문의
작성자 (주)히코코 (ip:)
작성일 2022-06-29
안녕하세요 히코코입니다.

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유선으로 내용 전달드리려 했으나 


부재중이셔서 게시글로 전달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전달 받으신 원두의 유통 기한을 확인해주시면


비교 후 맞교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
만약 보유중인 상품과 같은 날짜인 경우 


환불이 진행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!




[ Original Message ]
 

안녕하세요. 지난 6월21일 구입한 헤이즐넛향커피 오늘 개봉했는데 향이 전혀 안나요.  예전에도 한번 그런적이 있어서 교환했었는데 요번에도 향이 안나네요. 향때문에 구입해서 꾸준이 먹고있는데~~

상품 교환 신청합니다. 

file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