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히코코입니다.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유선으로 내용 전달드리려 했으나
부재중이셔서 게시글로 전달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전달 받으신 원두의 유통 기한을 확인해주시면
비교 후 맞교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만약 보유중인 상품과 같은 날짜인 경우
환불이 진행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!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지난 6월21일 구입한 헤이즐넛향커피 오늘 개봉했는데 향이 전혀 안나요. 예전에도 한번 그런적이 있어서 교환했었는데 요번에도 향이 안나네요. 향때문에 구입해서 꾸준이 먹고있는데~~
상품 교환 신청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